트로트 가수 진달래의 학폭논란이 한차례 이슈가 되고 결국 진달래가 미스트롯2에서 하차한 이후, 오늘 다시 미스트롯 2의 공식입장이 발표되었는데요, 미스트롯2는 악성 허위사실이 유포되는것에 대한 우려로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2021/02/01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트롯 진달래 하차 안타까운 이유와 피해자 폭로글
미스트롯2 공식입장 발표 이유
미스트롯2의 공식입장 발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스트롯 2 제작진은 "미스트롯2 제작진은 프로그램 구성이나 편집, 그리고 기획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책임과 의무가 있으며 제작 과정에서 모든 제작진은 참가자가 최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 특히나 미성년자 참가자의 경우, 본인이나 보호자들과 충분한 논의를 거치고 있으며 미성년 연예인에 대한 권익 보호 방안의 세부 사항을 철저히 지키며 프로그램 제작을 하고 있다" 라며 공식입장을 발표하였는데요, 최근들어 미스트롯2에 대한 허위사실유포가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미스트롯2는 앞서, 미스트롯2의 내정자 의혹, 그리고 공정성 문제가 붉어였었는데요, 미스트롯2 지원자들로 진상규명위원회가 결성되었고, 위원회가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제작진이 참가자에 대한 컨셉, 그리고 선곡에도 전적으로 관여하였다" 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급기야 2월 1일 미스트롯2의 내정자 의혹, 공정성 문제를 제기하는 진정서가 방송통신위원회에 제출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초등학생 출연자 악성 댓글 피해 방조 의혹?
미스트롯2 진상규명위원회는 미스트롯2가 아동 청소년 출연자의 악성 댓글에 대한 피해를 방조하였다고 의혹을 제기하였는데, 이에 대하여 미스트롯2 제작진은 강하게 반발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근거없은 사실, 그리고 무분별한 억측으로 프로그램의 명예를 실추하는 행위에 대해서 유감을 표한다. 이번건과 관련한 모든 자료들을 필요에 따라 '방통위'에 제출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단호하게 대처하겠다" 라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가수 진달래로 부터 시작된 파극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미스트롯2가 이래저래 잡음이 많이 생기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미스트롯2 제작진이 공식입장을 밝혀 오늘도 다시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진달래의 과거 학폭사실로부터 시작해서 이러저러한 이슈에 휘말리며 트로트 전성기인 요즘, TV조선의 미스트롯2 제작진이 꽤나 고생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 무사히 종영까지 잘 방영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